🧠 소비자 심리와 SNS 광고의 시너지SNS광고·소비자심리활용은 요즘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. 우리 일상에서 SNS는 단순한 소통의 수단이 아니라, 소비자가 제품을 결정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도구로 변모했습니다. 소비자 심리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이 소위 '인게이지먼트'를 높이는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감정과 욕구, 그리고 심리를 고려해야 하는 이 시대에 SNS는 커다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.내 경험상, 친구들과의 대화 중 누군가가 "이 제품 정말 좋더라!"라는 한 마디가 그 제품을 구입하게끔 만든 적이 많습니다. 그러므로 소비자들의 심리를 겨냥하는 광고는 그만큼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. SNS광고는 이러한 인간 심리를 잘 반영하여 소비자와 감정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..